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소 늦은 2009년 연말결산

다소 좋은 통계치입니다. 324개의 글 중 323개는 2009년 5월부터 쓴 글(헐!)인데요...

일단 오늘 통계치는 아직 이른(!) 시간이므로 무시하고...

카운터가 1000을 계속 넘겨준다는 것이 자랑스럽네요 -ㅅ-

 

다음으로, 연 카운트입니다.

=ㅅ= 정말 자랑스럽네요 ㅋㅋㅋ

이런 히트수를 익숙하게 생각했던 저는 ㅋㅋㅋ

아무튼 포스트수와 카운터는 거의 비례했구요. ㅇㅅㅇ

댓글은 푸짐한데 트랙백은 허합니다. 원래 그렇다고 저는 믿어야 하는데... ㅠㅠㅠㅠ

유입 로그는 대체로 search.naver.com, 즉 네이버에서 많이 들어오고, 사이트는 윈포에서 많이 들어오는군요.

검색어 순위는 MSOffice 2010 삭제인데... 이 것이 그래도 히트치나보네요. 그런데 그런 글은 없네요... 아무래도 만족도를 위해 써야겠습니다.

진모씨가 있다니 정말 감격이죠. ㅇㅅㅇ

그런데 Windows 7 RTM 한글은 이미 삭제했는데? RSS가 말을 안듣나봅니다. mixsh에서 삭제해야될듯...

jscript.dll은 쓰기 잘했군요. 무료웹하드도...

EASEUS는 더욱 많이 써야 되겠습니다.

 

블로그 교류는...

삭제된 블로그는... ID가 44667이던데 잘 모르겠네요 ㅠㅠㅠ

그런데 아무개 블로그는... ㅋㅋㅋ

치우님 감사하죠 ㅋ

 

하여튼 전 전체적으로 노력해야 하는 타입입니다!

2010년에도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