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하세요.
충돌 플랫폼:
Win32/Win64
충돌로 인한 피해:
없음
충돌 현상:
블루스크린
(STOP : 0x00000101) - 메모리 덤프 후 시스템 재시작
충돌 프로그램명:
V3PScan.exe
해결방법
1)
xp, 그 이전 사용자의 경우
시작>실행(R)>msconfig 입력 후 엔터>시작프로그램>AhnLab Internet Security 8.0 해제>재시작
vista, 7 사용자의 경우
시작>msconfig 입력 후 엔터>시작프로그램>AhnLab Internet Security 8.0 해제>재시작
2)
xp 또는 이전: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키보드 보안프로그램 다 제거
xp 또는 이전:제어판>프로그램>프로그램 제거>키보드 보안프로그램 다 제거
3)
xp, 그 이전 사용자의 경우
시작>실행(R)>msconfig 입력 후 엔터>시작프로그램>AhnLab Internet Security 8.0 체크>재시작
vista, 7 사용자의 경우
시작>msconfig 입력 후 엔터>시작프로그램>AhnLab Internet Security 8.0 체크>재시작
이상입니다.(자작)
퍼가실 때에는 출처를 남기세요.
출처 주소는 http://blog.jinmo123.pe.kr/넷마블-키보드-보안-프로그램과-v3-IS-8-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