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폐셜 시리즈/Windows 7 런칭파티 여행기

Windows 7 런칭파티 갔다왔습니다~ 2. 1층 공략기, 그리고 2층

마음을 다잡고, 일단 1층부터 먼저 할게요.

일단 메인 행사는 다음 편에.

 

1층.

마치 무슨 어떤 컨벤션같네요.

Samsung Sens, TG SAMBO, Intel, NVIDIA, ATI가 서로 시연회를 열고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저는 당첨 안될까봐, 별로 행사에 참여할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아버지께서 AMD 포스터 하나 사가지고 오셨어요!(ㅇ.ㅇ.)

제가 가장 사고 싶었던 것은, NVIDIA GTX하고 ATI Radeon 5770, 5880 이었어요 ㄷ;;;

1층은 대체적으로 북적거리고 블로거기자분들이 아주 많은 것 같네요.

얼마나 우글거리셨으면;;

이런 사진이 연출되는 것을 저는 처음 보았답니다.

이 사진들은 각 사의 디지털 시연회 사진입니다.

012345

이제 2층으로 슬슬 올라가봅니다.

Meet Top 7 Windows Power Blogger 하러 가는 거에요 사실은 ㅎㅎ

하지만 터치스크린도 꽤 인상적이더군요. HP TouchSmart 기술;;놀라웠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해본 터치스크린 동영상입니다.

사실 올릴 예정. 트윗비드나 이용해야될듯.

이제 스누피님을 만나야지요.

일단 웹초보님과 무적전설님이 그 때 연설하시고(?) 계시길래 찍어봤습니다.

왼쪽이 욉초보님, 오른쪽이 무적전설님입니다.

 

오옷;; 저는 사실 처음 본 님이기 때문에, 정말 깜짝 놀랐죠.

"오옷 유명 블로거들을 여기서 만나다니 정말 이게 꿈이냐"

인 기분이었습니다.

 

솔직히 무적전설님은 알겠는데, 웹초보님 얼굴은 처음 봐서;;; 잘 몰랐네요.

하지만 웹초보의 TECH 2.1을 운영하시는 분이란 말을 듣고 더헉...하며 연설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하이라이트는 역시 제가 존경해 마지않는 스누피님이죠. 뭐 온라인에서는 존경하는 정도가 뛰어나니까요.

물론 다른 분들도 너무 존경해서 만났을 때 가슴이 터질 정도였습니다.

 

이제 스누피님 공략.

1. 스누피님이 다른 곳을 보고 있을 때 샤샤샥 돌아가며 찍는다!

2. 스누피님이 보면 바로 도망가버린다!

 

;; 전형적인 수줍니즘 인간입니다, 저는. 저를 토닥토닥거리고 때려주신(!!) 스누피님 감사합니다 ㅠㅠ

영광이었어요 사실. 정말 친근하시고, 호감가시고;;; 솔직히 실물이 사진보다 더 좋았어요(구글때). 정말 같이 계속 있고 싶을 정도였는데, 제 성격이 안받아주네요 ㅠㅠ;;

일단. 스누피님 연설하시면서 기분 좋으셨을 듯 하네요! 스누피XP는 사실 저도 물어보고 싶었던 질문... ㅎㅎ

이제 스누피님 사진들. 동영상 업로드중.

 

그리고 ps. 윈도우 7 런칭파티 메인행사 인트로 영상 from withhuni

광고 이름은 Windows's History랍니다.